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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 [공지] Q. [★필독★] 정보시스템팀 답변 영역

  • 김윤지
  • 2024-03-08
  • 100
  • aiscenter@ajou.ac.kr
※ 관련 내용은 상단의 FAQ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각 업무 담당자가 근무시간 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평일 09:00~18:00)

정보시스템팀의 답변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1. 포털 사이트 (portal.ajou.ac.kr)
  2. 아주Mail, Google Drive 
  3. 본교 Office365 - Onedrive, SharePoint, Exchange, Teams
  4. AIMS 및 학사서비스 시스템 오류, 동작 문의 (*업무 관련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 요망)
  5. 모바일 앱 (*도서관 출입 관련 문의는 도서관에 사전 확인 요망)
  6. 서버
  7. 소프트웨어 대여 (*PC119센터-소프트웨어 및 FAQ 게시글 정독 필수)
  8. 무선 네트워크 
  9. 정보보안
  10. 기타 본교 정보시스템 관련 문의

* 참고
 1) Google 동작 상의 문제는 https://support.google.com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2) Office365 동작 상의 문제는 https://answers.microsoft.com/ko-kr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그 외의 답변 영역은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- 출입문/출입카드 관련: 통합상황실 담당 (T.031-219-2245)
  - 아주대학교 홈페이지(ajou.ac.kr): 홍보실 담당
  - 아주Bb, Zoom, MOCA: 교수학습개발센터 담당
  - 개인정보: 총무팀 담당
  - 전자결재: 전자결재 사이트 내 Q&A 게시판 문의 (전자결재 > 좌측에 '소통' 메뉴 > 게시판 > 전자결재Q&A)
  ※ 그 외: 포탈 사이트 > 교내 전화번호 > '담당업무' 선택 > 원하는 업무 검색 후 조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