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MS2 포탈서비스 이용안내
1. 접속 방법
1)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[AIMS2 포탈] 이용
2. 포탈서비스 안내
1) 사용자 인증 후 포탈 화면
2) 포탈 메뉴 안내
회선현황
포탈 메뉴 |
기능 |
마이포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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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사 |
학부 : 학부생 검색, 교과 수업관리, 성적, 상담 |
대학원 학사 |
대학원 : 대학원생 검색, 교과 수업관리, 성적, 상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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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 교수학습 시스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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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 지원 시스템, 수업공지, 강의 관리, 레포트, 시험, 자료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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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학인증, 법학인증, 경영인증 관리, 보고서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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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기능 카드를 이용한 출석부 관리 |
연구 |
연구과제 및 연구비 관리, 업적관리, 업적평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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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결재, 문서관리, 커뮤니티, 일정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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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속 |
평생교육원, 과학영재교육원, 사회진출센터 지원 행정 |
웹하드 |
웹하드 |
3. 통합 아이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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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통합아이디는 아주대학교 이메일 주소의 아이디로 사용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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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) 통합아이디가 abc 이면 Email 주소는 abc@ajou.ac.kr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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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통합아이디 발급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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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IMS2 포탈 접속 → 통합ID 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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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성명, 교직원 번호 입력후 회원 가입
4. Emai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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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주Gmail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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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아주Gmail : 홈페이지 마이포탈 지원서비스 아주Gmail사용자 매뉴얼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