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내 무선 인터넷 이용 안내
무선 인터넷 설정 매뉴얼
무선 인터넷 이용 안내
이용지역 | 아주대학교 전체 (제외 : 병원, 송재관, 홍재관, 웰빙센터는 의료원 자체 무선랜 사용) | ||
구분 | AjouUniv_PRIVATE | AjouUniv_GUEST | AjouUniv_PUBLIC |
이용대상 | 교원, 직원, 재학생, 졸업생 | 허가된 외부인 | 누구나 |
이용방법 |
포탈 ID/PW로 로그인 후 사용 (※ 메일주소 아님) |
1. 정보시스템으로 공문 요청 2. 발급받은 ID/PW로 로그인 후 사용 3. 연결 후 24시간 동안 접속 유지 |
1. 보안서약 동의 및 개인정보 입력 후 사용 2. 연결 후 8시간 동안 접속 유지 |
FAQ |
1. 연결 화면이 안뜨거나 로그인에 실패 : 사용 기기의 OS, 펌웨어 최신 업데이트 필수 수행 및 접속 ID/PW 확인 2. 기기의 랜카드 성능에 따라 접속 여부 및 속도 등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3. 무선랜 설정에 학교 고정 IP가 설정된 경우 접속이 안될 수 있음 4. 무선 인터넷 서비스는 교내망이 아님 |
||
문의 |
정보시스템팀 : 내선 2186 / netadm@ajou.ac.kr - 참고(공지사항) : 무선 네트워크 사용자 인증 전환 안내 |